[주요 브랜드 2021 광고 촬영 스토리 (41)] 당신의 겨울 옷장을 채울 옷은?
에셀리아
윤세아와 에셀리아가 함께한 윈터 화보가 공개됐다. 에셀리아 대표 아이템 윈터 원피스 코트로 레이디 라이크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제이에스티나
고민시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고민시가 착용한 조엘 마벨 핸드백은 내구성이 강한 데일리 백이다. '나의 예쁜 아이'라는 뜻의 조엘 마벨은 고민시가 네이밍에 직접 참여한 제품이다.
오야니
박유나와 오야니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가죽 점프 수트에 오야니 백을 매치해 스트리트 패션 속 데일리 백 스타일을 제안했다.
데상트
데상트가 동계 스포츠 대표팀과 함께 '모두가 비상할 때, 두려움 없이 활강' 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스키, 스노보드 대표팀 6인은 데상트 윈터 컬렉션 울트라 플리스 자켓과 자카드 다운 자켓, 셰르파 플리스를 착용했다.
부첼라티
이성경이 부첼라티의 하이주얼리 프레젠테이션 '원오브어카인드'에 참석했다. 화환에서 영감을 받은 쥘란다 네크리스와 유니카 사파이어 이어링을 매치했다.
H&M
H&M이 동물권리 보호 단체인 PETA(People for Ethical Treatment of Animals)의 승인을 받은 동물 친화적 패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동물 털을 대체할 수 있는 플라워다운, 동물성 가죽을 식물성으로 대체한 베지아 소재를 사용했다.
막스마라
막스마라가 창립 70주년을 맞이했다. 기념일을 축하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달 말까지 팝업스토어에서 막스마라의 아이코닉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조이그라이슨
한소희와 조이그라이슨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숏 핸들 스트랩과 롱 스트랩으로 구성된 첼시 호보백으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