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건담베이스 팝업, 위드코로나 고객 유치 뜨겁다

MZ공략 ‘마리오 쇼핑 페스타’

2022-11-12     정정숙 기자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F/W 특가전’과 ‘인기 상품 특집전’을 열고 위드 코로나에 맞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오늘(12일)부터 18일까지 ‘마리오 쇼핑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F/W 특가전’, ‘인기 상품 특집전’과 MZ세대를 겨냥한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3관 1층에 ‘건담 베이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8일까지 건담 프라모델 인기 상품 및 한정판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오늘(12일) 오전부터 MZ세대가 건담베이스를 찾았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F/W 특가전이 열려 ‘앤클라인’과 ‘리스트’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3만원대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라코스테’에서는 전 시즌 상품을 2개 구매 시 20%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1관 6층의 ‘LF팩토리’에서 F/W 초특가전을 열고 ‘닥스’, ‘헤지스’, ‘마에스트로’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특가전이 전개돼 ‘K2’와 ‘블랙야크’의 자켓이나 구스다운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캐주얼 인기 상품 특집전도 개최돼 ‘게스’, ‘프로젝트엠’, ‘랩’, ‘테이트’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안다르’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열려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언더아머’에서는 애슬레저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