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 내 아이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겨울 맞이
2022-11-15 김임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보온성을 더한 ‘노스페이스 키즈 숏패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야상형 스타일과 플리스와 패딩의 매력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리버서블 스타일, 경량성과 통기성이 좋은 인공충전재 적용 제품까지 각자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 받은 충전재,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와 리얼 퍼(Fur)를 대체하는 에코 퍼 등 친환경·친교육적 제품이라는 평가다. ‘키즈 폴라 다운 재킷’은 스웨트 팬츠, 카고 팬츠 등 기본 아이템과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넉넉한 수납력을 강화해 일상과 캠핑, 스키 등 다양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키즈 비 베터 플리스 재킷’은 플리스와 숏패딩을 한 벌로 만든 리버서블 아우터다.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 에어(T-BALL Air)’와 보온성이 뛰어난 보아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따뜻하고 편안하다.
‘키즈 알칸 티볼 재킷’은 다운을 대체하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티볼 에어(T-BALL Air)’를 적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착한 패딩’이다. 물세탁이 가능하고 다운 대비 건조 속도가 빨라 관리하기도 편할 뿐 아니라 재킷 사이드 하단부에 여닫이 단추를 적용해 활동성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