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1 광고 촬영 스토리 (43)] 당신의 겨울 옷장을 채울 옷은?

2022-11-19     패션부

구찌
구찌는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은 이정재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정재는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로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구찌를 소화했다.

살바토레 페라가모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글로벌 앰버서더인 슬기가 함께한 홀리데이 캠페인이 공개됐다. 슬기와 친구들은 전통적인 한옥에서 프라이빗하고 따뜻한 휴일을 보내는 파티 룩을 입었다.

까르띠에
잭슨 왕은 까르띠에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했다. 마치 예술가의 의미 있는 이야기를 담은 것 같은 섬세한 까르띠에 시계를 블랙 수트와 매치했다.

아르켓
아르켓이 스톡홀름에서 디자인한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클래식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타임리스한 아이템으로 디자인했다.

폴햄
박규영은 폴햄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겨울 패딩과 코트, 그리고 레이어드 할 수 있는 덤블 플리스 시리즈와 스웻셔츠를 매치했다.

제이에스티나
아이유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했다. 핑크 드레스에 하트 쉐입의 주얼리를 매치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휠라
휠라 언더웨어는 겨울철 집에서 입을 수 있는 웜웨어를 출시했다. 근거리 외출용으로도 적합한 라이프웨어와 한겨울 방한을 위한 필수품인 웜웨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발렌시아가X구찌
한소희는 발렌시아가와 구찌가 함께한 더 해커 프로젝트 행사를 빛냈다. 오프숄더 트렌치에 더 해커 프로젝트 백을 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