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1 광고 촬영 스토리 (44)] 당신의 겨울 옷장을 채울 옷은?
2022-11-26 패션부
쿠론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페미닌한 셋업 스타일에 캐롤린 퀄팅백을 매치해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류승범은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류승범은 스노우피크 어패럴 후디와 플리스를 레이어드해 따뜻함을 전달했다.
미즈노
배구선수 양효진은 한국미즈노와 함께 윈터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스키복에서 영감을 받은 긴 기장의 크로스키 다운 자켓으로 따뜻한 겨울 룩을 선보였다.
솔리드옴므
글로벌 컨템포러리 남성복 솔리드옴므가 팝업 전시를 열었다. 갤러리아 백화점 본점에서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전시에서는 지난 컬렉션들의 흔적을 확인할 수 있다.
라코스테
Z세대 아이콘 뮤지션 이영지와 라코스테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컬러풀한 패딩에 시그니처 악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스웻팬츠, 장갑을 매치해 자유로운 감각이 돋보인다.
피아제
공효진은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피아제와 함께한 홀리데이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효진은 오프 숄더 블랙 드레스에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를 매치했다.
보테가 베네타
오디션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가비, 모니카가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 ‘살롱 02’ 컬렉션의 브라운 코트와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IWC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IWC샤프하우젠과 배우 남궁민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보라색 수트에 IWC 퍼페추얼 캘린더 워치로 힘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