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스타일다운으로 한파 이긴다    

31일까지 설맞이 특별이벤트  

2023-01-18     나지현 기자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No.1 여성 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추위와 스타일을 모두 잡아내는 스타일다운을 선보이고 있다. 한파에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챙긴 전속모델 손예진이 착장한 다운 3종이다. 
첫 번째 스타일다운은 멋스럽게 럭셔리한 롱 기장 구스다운(CLAWLP105)이다. 몸 판 안쪽이 토끼털로 디자인되어 보온성이 좋다. 포근한 폭스퍼 후드와 소매단 럭스 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며 차가운 공기의 유입을 차단시켜 강력한 한파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허리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롭게 핏 조절이 가능하며, 캐주얼 룩이나 출근 룩 등 다양한 스타일과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한 종이다.  
두 번째 스타일다운은 인간체리를 완성하는 레드다운(CLAWDW209)이다. 영하권 날씨에 다운 앞과 옆판이 다른 퀼팅선 디자인으로 착용 시 날씬해 보이는 특징이 있다. 소매 안쪽에 시보리를 넣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다운의 후드를 말아 넣으면 카라처럼 착용할 수 있으며 컬러는 레드, 네이비 2가지다. 
세 번째 스타일다운은 멋지고 예쁜 화이트다운(CLAWDW208)이다. 얼굴 톤을 환하게 밝혀줄 화이트 다운은 엉덩이를 덮는 중 힙 기장이며, 탈착이 가능한 퍼 후드가 있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패션그룹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오는 1월31일까지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아한 양모코트, 럭셔리 프라다코트를 스페셜 상품으로 선보인다.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며 할인쿠폰 증정 등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