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올 봄은 캐주얼룩 입고 즐겨요
22S/S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제안
2023-01-27 정정숙 기자
에프앤에프(F&F·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세련된 도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22 S/S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캠페인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22SS 시즌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콘텐츠에는 도심에서의 여유로움을 보내는 디스커버러들의 일상이 담겨 있다. 코트온, 트레이닝복 세트, 맨투맨, 후드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입고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순간을 포착했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면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콘텐츠에 공개된 ‘백면 그래픽 맨투맨’과 ‘로건 후드티셔츠’는 가벼우면서 흡습속건이 우수한 구조의 원사 기술을 사용해 실내와 야외활동에서 쾌적하고 편안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여유로운 세미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보여준다.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으로 구성돼 커플 룩이나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다. 이외에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한 디스커버리 로고와 포켓이 포인트가 되는 ‘아웃 포켓 트레이닝복 세트’부터 세련된 파스텔톤 컬러에 탄탄하고 견고한 원감을 사용한 오버핏의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까지 세련된 룩들을 선보였다. 취향에 맞게 자켓과 맨투맨을 선택해 원하는 조합으로 입을 수 있다.
또한 함께 매칭한 디스커버리의 스니커즈 ‘코트온’은 시즌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심플한 제품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베지터블 천연가죽에 슬릭한 형태의 라스트(신골)를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쉐입이 돋보인다. 일반적인 컵솔과는 달리 내구성이 뛰어난 러버 하우징과 쿠셔닝이 뛰어난 IP솔을 합친 2중 구조로 안정감을 갖췄다. 포멀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 스트릿웨어 등 데일리 스타일로 활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