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공유와 함께 하는 ‘봄·여름 컬렉션’
아웃도어·캐주얼·애슬레저 라인 구성
2023-02-17 정정숙 기자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공유와 함께 아웃도어,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제품으로 봄, 여름 시즌 고객 선점에 나선다. 지난 14일부터 2022 S/S 시즌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GET READY FOR SPRING’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 공유가 산책, 드라이브, 골프, 낚시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계절의 변화를 발견하는 모습을 세련된 영상미와 함께 표현했다. 영상 속 공유가 입은 디스커버리의 2022 S/S 시즌 컬렉션은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와 캐주얼 및 애슬레저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먼저 아웃도어 활동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 라인을 선보인다. 사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이노블럭’ 디자인을 바람막이에 적용한 ‘이노블럭 바람막이’와 외출할 때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 등 스타일리시한 레저룩을 완성해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리조트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 원마일 웨어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팬츠 시리즈를 선보인다. 어떠한 룩에도 매치하기 쉬운 라인업들로 구성됐다.
또한 애슬레저 라인의 기능성 카라 티셔츠는 골프와 같은 프리미엄 취미에 최적화된 의류다. 땀 배출이 쉽고 필드와 일상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이노블럭 카라티셔츠’도 볼 수 있다. 일교차가 큰 필드에서 착용 가능한 ‘액티브 바람막이’ 등 활용도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