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온라인 전용 ‘에디션 바이 미샤'(EDITION by MICHAA)’ 전개  

자사몰 단독 데일리부터 오피스웨어까지  일상 속 클래식한 무드 제안 

2023-03-08     나지현 기자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온라인 전용 라인 ‘에디션 바이 미샤(EDITION by MICHAA)’를 공개했다. 에디션 바이 미샤는 하이엔드 수입 소재를 사용해 제품의 본질에 집중했다. 에센셜하면서 클래식한 아이템을 매월 출시할 계획이다.
에디션 바이 미샤는 트위드 자켓과 플리츠 원피스, 코튼 셔츠 등 데일리한 착장이지만 어디든지 활용이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특히 미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트위드자켓을 새롭게 해석해 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봄 트위드룩을 제안해 2030세대 공략에 나선다. 
섬세한 원사를 믹스해 고급스러운 무드가 풍기는 미니 트위드 원피스는 짧은 기장 감으로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플리츠 원피스의 경우 테일러드 카라 라인에 허리 라인 아래로 풍성하게 퍼지는 플리츠로 페미닌한 실루엣을 연출했다. 여기에 심플한 기본 셔츠 카라는 소매 셔링을 잡아 고급미와 우아함을 강조했다. 

미샤 관계자는 "수입 소재를 사용하고 미샤의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온라인 전용 라인으로 출시한다.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높은 패션 니즈에 맞춰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매월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에디션 바이 미샤 (EDITION by MICHAA) 컬렉션은 미샤 자사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