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김세권 상무·한송이 상무 승진
2022년 임원급 정기 승진 인사 단행
2023-04-18 이서연 기자
패션 전문기업 지엔코는 지난 12일 2022년 임원급 정기승진 인사를 단행했다. 주요 임원 승진인사로는 2006년부터 지엔코에 합류해 마케팅 업무와 신규 브랜드 사업에 참여해 온 김세권 부장이 커뮤니케이션 부문 및 프로덕트 부문의 부문장 상무(보)로 승진됐다.
또, 2011년 입사해 써스데이아일랜드 기획 MD팀장, 코벳블랑 기획MD팀장, VMD팀장, 에타페 향수 기획 업무, 각종 콜라보 프로젝트 PM 역할을 수행해 온 한송이 부장이 여성총괄기획부문 부문장 상무(보)로 발탁 승진됐다.
김세권 상무는 여성복 써스데이아일랜드, 남성복 티아이포맨, 라이프스타일 코벳블랑, 에타페 향수 등 브랜드들의 전반적 마케팅 업무를 총괄 진행했다. 작년 초 커뮤니케이션부문 신설과 함께 고객, 시장과 소통업무 및 신규 콘텐츠 개발업무를 담당해왔다. 김상무는 “앞으로 브랜드 콘텐츠 경쟁력 향상과 내실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송이 상무는 여성부문 총괄기획부문장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 내 신규NV기획실을 신설해 새로운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코벳블랑 기획부문, 수입편집 또는 라이선스 사업 검토를 추진해 지엔코 여성복 전체 기획업무를 총괄하고 운영해 미래 신규 수익모델 개발 업무를 추진할 계획이다.
NV기획실은 써스데이아일랜드를 바탕으로 새 아이템 개발을 통해 브랜드 매출 볼륨과 이익 증대의 새 돌파구를 찾는 역할을 맡았다.
지엔코는 내부 인사발령 후 바로 조직개편을 단행해 젊게 변화하는 패션 라이프와 소비 환경 속에서 발 빠르게 대응한다.
여성복 영업총괄부문장은 대현에서 작년에 합류한 박정현상무(보)가 담당하고 있으며, 티아이포맨 영업부문장은 이중우상무(보)가 담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