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 여름 상품 판매 호조세
로맨틱하고 다채로운 섬머 컬렉션
2023-05-10 나지현 기자
동광인터내셔날(회장 이재수)이 전개하는 ‘숲(SOUP)’의 여름 상품들이 판매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외출과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캐주얼한 데님과 야상점퍼는 완판을 기록했다. 현재 하프 슬리브 자켓이 판매 리딩 중이다. 호조세에 힘입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로맨틱 서머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쿨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할 레트로 무드의 셋업과 로맨틱한 터치감이 감각적인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되었다. 쿠튀르적 낭만주의에서 영감을 받아 로맨틱한 스타일을 현대적인 실루엣으로 재해석했다. 뉴 로맨틱 무드로 선보인 벨티드 플리츠 셔츠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바디 실루엣을 연출해 주는 키 아이템이다. 고전적인 복식 디테일인 윙 칼라를 적용해 격식 있는 자리에 착용하기도 안성맞춤이다.
최근 레트로 열풍을 타고 등장한 셋업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여름 소재인 리넨을 사용한 쇼트 슬리브 소매 자켓은 트렌디한 크롭 기장으로 출시되어 젊은 20~30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산뜻함이 느껴지는 베이지, 카키, 핑크, 체크 패턴 등 내추럴한 컬러웨이 또한 멋스럽다.
핫 서머를 위해 경쾌한 에스틱 컨셉의 오프숄더 드레스도 선보인다. 화려한 러플과 개더 장식으로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며 탈부착할 수 있는 숄더 서스펜더로 자유로운 스타일링 또한 가능하다. 그 밖에도 유연하고 가벼운 시폰 소재,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 실용적이고 발랄한 데님 소재까지 다양한 원피스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소재 위에 포인트 디테일을 강조했으며 부담스러운 장식을 배제한 페미닌 룩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