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서울쇼룸, 25개 브랜드 참여하는 ‘하이서울패션마켓’
방문객 럭키드로우 이벤트, 내컷인생 무료 촬영
2023-05-24 이서연 기자
DDP 이간수문 전시장에 위치한 ‘하이서울쇼룸’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하이서울패션마켓’을 연다. 이번 마켓은 26~27일 14시부터 22시까지, 28일은 13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총 2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서울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들이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인스포토(내컷인생) 무료 촬영 행사를 펼친다.
참가 여성복은 프레노서울(이서윤), 유니스(박지윤) 등 15개 브랜드다. 유니섹스 캐주얼은 유가당(성지은) 등 5개이며, 남성복은 세컨더리레전드(나영미), 아동복 리덤(정현정)이 함께한다. 패션 잡화는 슈하이(신현일), 아니(이송이) 등 3곳이 참여한다.
‘하이서울쇼룸’ 운영사 제이케이디자인랩 홍재희 대표는 “이번 하이서울패션마켓을 통해 하이서울쇼룸에 입점한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판매 기회를 늘리고 매출 상승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이서울쇼룸’은 입점 기업에 대해 맞춤형 판로 지원, 해외 바이어 온·오프 수주 상담, 해외 패션쇼 참가 지원, 해외 쇼룸 입점 지원 등을 제공한다. 또, 하이서울패션쇼 개최와 기업과 콜라보레이션 기획, 하이서울패션마켓 참여 기회 제공 등 입점 브랜드 판매와 인지도 향상을 위한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