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디 오픈’ 150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더한 신개념 퍼포먼스 라인 

2023-05-27     나지현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 오픈 챔피언십(The Open Championship)’ 150주년을 맞아 디 오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공개했다. ‘디 오픈 챔피언십’은 최초의 골프대회라는 타이틀과 함께 대회 우승자에게 트로피를 수여하기 시작한 최초의 대회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노마골프의 ‘디 오픈’ 콜라보레이션은 대회 150주년을 기념한 컬렉션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대회 사상 최대 규모를 예고하고 있는 올해 ‘디 오픈 챔피언십’은 7월14일부터 18일까지 세인트 앤드루스CC에서 진행되며, TV방송으로는 JTBC GOLF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디 오픈’ 컬렉션은 ‘디 오픈 챔피언십’이 가지고 있는 골프 오리지널리티와 품격을 레노마골프 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색감과 소재를 활용한 기능성으로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지난해 여름 출시한 ‘디 오픈’ 컬렉션은 출시 소식이 전해진 후 한 달여 만에 완판 된 바 있다. 이번 ‘디 오픈’ 150주년 기념 콜라보 컬렉션과 관련한 바이럴 영상 및 화보는 6월 초부터 공개될 예정으로 SNS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최근 필드로 유입되는 골퍼들이 MZ세대부터 4050까지 연령층이 다양해짐에 따라 필드룩 중심의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제안해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컬렉션을 선보이며 앞으로 더욱 원활한 소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