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긴, 2022 ‘안녕, 이탈리아’ 컬렉션 신상백 런칭

피렌체 직생산 레더백 퀄리티 업그레이드 여름 시즌 겨낭한 다채로운 컬러 및 디자인 

2023-06-07     나지현 기자
매긴(대표 이영선)이 여성복을 넘어 여성 가방 컬렉션을 강화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매긴(McGINN)이 이번 시즌 선보이는 ‘Ciao! Italia’(안녕! 이탈리아) 컬렉션은 가죽의 중심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스퀘어백, 버킷백, 미니 스트랩백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외출 시 필요한 것만 담을 수 있는 미니백이 유행하면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벼운 무게감과 실용성까지 갖춰 데일리룩이나 여름 휴가철 등 어디서나 실용적이다.
신제품 스퀘어백은 크로스 및 토트 형태로 스타일이 가능해 캐쥬얼한 스타일과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린다. 복조리 형태의 버킷 백은 안정감 있는 실루엣으로 수납 활용도를 높였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체인 스트랩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미니 스트랩백은 가벼운 무게감과 실용성을 강조한 카메라 백으로, 스트랩 형태로 맬 수 있어 두 손 가볍게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여름을 겨냥해 라벤더나 라임, 화이트처럼 밝고 경쾌한 색상을 위주로 제품을 구성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블랙, 민트, 카멜 등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매긴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매긴 의류 뿐만 아니라, 데일리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기본 라인의 가방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태리 직생산으로 레더백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디자인 뿐만 아니라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긴은 이번 신규 라인 ‘Ciao! Italia’ 출시를 기념해 6월6일부터 19일까지 매긴 공식 온라인몰에서 해당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 상품은 매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퀸잇, 신세계몰, GS숍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