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여름 더위 날리는 ‘냉감 기능성 티셔츠’

2023-06-08     정정숙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엔에프엘(NFL)’은 통기성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티셔츠로 여름 시장을 겨냥한다. 신제품은 블리츠 티셔츠, 마이애미 돌핀스 아이스 티셔츠, 쿨백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엔에프엘(NFL)’은
블리츠 티셔츠’는 CP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에 가볍게 입을 수 있고 변형이 적고 관리가 쉽다. 또한 겉감의 미세한 보풀과 불순물을 정리하는 엔자임 워싱 가공으로 터치감이 부드럽다. 앞판에는 엔에프엘 팀 중 뉴욕 자이언츠와 그린베이 패커스의 로고를 아치형으로 배치했다. 세미오버핏으로 편안하면서 트렌디함을 더했다. ‘마이애미 돌핀스 아이스 티셔츠 Ⅰ’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ECO 원단으로 제작되어 시원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텐타가공으로 옷의 뒤틀림과 변형을 예방해 옷의 퀄리티를 높였다. 

‘쿨백 티셔츠 Ⅱ’는 드라이실 원단을 사용,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 건조해 최적의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기본 엔에프엘 로고와 그레이, 스카이 블루,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웨이로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외에 일반적인 섬유보다 피부에 닿는 면적이 넓어 땀 흡수가 빠른 소재를 사용한 에어로쿨 티셔츠까지 다양한 기능성 티셔츠가 라인업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