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톤톤셋업으로 완성하는 여름 휴가룩

반팔·나시 세트 인기

2023-06-16     정정숙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가 뜨거운 여름 휴가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핫썸머 화보를 공개했다. 톤톤셋업은 키즈 브랜드 중 MLB키즈가 붐업을 일으킨 메가 히트 아이템이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헤드 투 토(Head to Toe) 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반팔세트에 이어 나시 세트도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여름 휴가철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MLB키즈’가
이번 화보에서는 기능성 톤톤셋업을 입고 키즈카페, 야외활동, 브런치, 쇼핑 등을 즐기며 다양하게 여름 여행을 보내는 모습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여름철 휴가룩을 제안한다. ‘베이직 기능성 반팔 세트’는 기존 반팔세트와 달리 에어로쿨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티셔츠와 반바지로 구성된 컬러 배색 셋업으로 트레이닝복의 기능성과 스트릿한 무드를 살려준다. 비슷한 컬러의 버킷햇, 썬캡, 샌들과 함께 착용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나시 셋업인 ‘민소매 세트’도 추가됐다.

함께 선보이는 ‘플레이 샌들’ 또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신기 좋다. 밝고 경쾌한 컬러와 반짝이는 소재의 디테일이 믹스된 초경량 상품이다. 뒤축에 고무밴드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피팅감을 선사한다. 미니멀한 벨크로 스트랩으로 발등과 발목 조절이 가능하며 아이들도 신고 벗기 편하다. 라벤더, 민트, 네이비, 블랙 4가지 색으로 구성돼 아이들의 개성에 따라 선택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