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권세컨, ‘피크닉 온 더 비치’ 핫 썸머 컬렉션
의류, 용품 라인 함께 공개
2023-06-23 이서연 기자
디자이너 권문수의 두번째 브랜드 ‘문수권세컨’이 ‘피크닉 온 더 비치’를 주제로 한 22 핫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해변에서의 즐거운 피크닉’을 모티브로 했다. 휴양지는 물론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크롭 티셔츠와 니트 탱크 탑, 반팔 스웨터 등 의류 라인을 선보였다. 또, 피크닉을 위한 버킷햇, 그립톡, 매트 등 용품 라인을 함께 공개했다.
뜨개질을 하며 달리는 할머니와 강아지의 위트 있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그랜마 프린트 티셔츠’는 지난 봄, ‘그래니룩’에서 영감을 받은 문수권세컨의 ‘뉴 그래니 스퀘어’ 컬렉션 연장선이다. 남녀 공용 레귤러 핏과 여성을 위한 트렌디 크롭 기장 두 버전으로 출시됐다.
문수권세컨의 대표 아이콘 ‘스마일’ 그래픽을 십자수 패턴으로 표현한 ‘스마일 오버사이즈 티셔츠’는 암홀 라인에 위치한 커다란 스마일 그래픽이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매 시즌 사랑받는 ‘골지 반팔 니트’는 경쾌한 무드의 스퀘어 넥 디테일과 스마일 자수패치로 포인트를 줬다. 또, 시원한 느낌의 피쉬네트 짜임과 메쉬스카시 조직이 조화를 이룬 ‘니트 탱크 탑’과 ‘오버사이즈 니트’는 코튼과 나일론, 튜브사로 편직해 시원하다.
코튼과 종이로 만든 여름용 ‘니트 버킷햇’은 핫 썸머 스타일을 완성하는 액세서리로 활용하기 좋다. ‘뉴 그래니 스퀘어’ 컬렉션 자수 그래픽을 활용한 스마트 그립톡과 매트는 여름 휴가와 일상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쓰기 좋다. 문수권세컨 핫 썸머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 스토어, W컨셉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