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김다예 작가와 협업 프로젝트
선물하기 기능에서 활용 가능한 선물카드 7장 선보여
2023-07-04 이서연 기자
LF몰은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Arts Meet Lifestyle’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첫 협업 아티스트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와 콜라보를 진행했다. LF몰의 ‘Arts Meet Lifestyle’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LF몰이 지향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LF몰을 방문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Arts Meet Lifestyle’의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 함께한 일러스트레이터 김다예 작가는 특유의 유쾌함과 따뜻함이 담긴 작품으로 많은 팬층을 보유한 아티스트다. 나이키, 네이버, 인천공항 등 다양한 기업과 협업을 진행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는 이번 협업으로 LF몰 제품을 지인에게 선물하는 ‘선물하기’ 기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선물카드를 선보인다. 총 7장으로 구성된 선물카드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다잘될거예요 등 문구와 다양한 캐릭터로 구성됐다. 선물을 보내는 사람의 마음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다.
LF몰과 김다예 작가가 협업한 선물카드는 ‘LF몰’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고 싶은 상품 페이지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결제를 완료하면 선물과 함께 선물카드가 받는 이에게 전송된다.
추가로 LF몰은 지난 3일 세계 일회용 비닐봉지 없는 날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LF몰에서 김다예 작가와 디자인한 친환경 와인백을 증정한다. ‘러스관(L:earth)’ 추천 상품 구매 고객과 LF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를 푸는 고객 중 추첨한다.
LF몰이 운영하는 러스관은 ‘지속가능 미래’를 위한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이다.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는 ‘에코프렌들리 샵’, 재활용 소재로 만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리사이클링 샵’, 동물성 원료 대신 친환경 성분 소재를 사용하는 상품으로 구성된 ‘비건 샵’으로 구성됐다. LF 콘텐츠 본부 지호신 상무는 “LF몰은 김다예 작가와 협업한 이번 콘텐츠로 러스관 이용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줄 수 있는 고객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