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하반기 풍성한 상품 라인업으로 승부수

‘빅토리우스 스톤’ 스페셜 컬러...드로잉 아티스트 김정기 작가 콜라보

2023-08-03     나지현 기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브랜드 SNS를 통해 2022 F/W 시즌 제품을 오는 5일부터 출시한다. 
지난 7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PXG RUNWAY 2022’에서 선보였던 스페셜 컬러 ‘빅토리우스 스톤(Victorious Stone)’이 키 컬러다. 밀리터리, 하이브리드, 드로잉 아티스트 김정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까지 하반기에 4개의 컨셉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스페셜 컬러 라인인 ‘빅토리우스 스톤’은 하늘을 누비는 미 해병대의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아 선정되었다. 그레이톤의 베이지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특히 PXG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 제품과 스페셜 컬러 제품을 믹스 매치해 코디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컬러 라인업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스웨터와 캐주얼한 집업, 스웻 셔츠, 아노락 등 착용 시 뛰어난 활동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조적인 디자인 설계에 중점을 두었다. 여기에 세련된 색감과 고급스러운 제품 텍스쳐에 초점을 두어 PXG만의 절제된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기어 제품의 경우 미 해병대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밀리터리 패턴과 스페셜 컬러를 함께 적용한 시즌 스탠드백, 여유 있는 수납 포켓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보스턴백, 견고한 느낌의 스퀘어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PXG는 매 시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트렌디하게 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컬러를 선정하여 전개하고 있다. 하반기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빅토리우스 스톤’ 라인업으로 필드룩은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PXG어패럴의 2022 F/W 화보와 영상 콘텐츠는 PXG 브랜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제품 프리 오더를 시작으로 전국 PXG어패럴 매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