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에프엔, 공채 10기 신입사원 뽑는다
월등하고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
2023-09-20 나지현 기자
쉬즈미스, 리스트, 시스티나를 전개하는 국내 여성복 리딩 컴퍼니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공채 10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9월 26일(월)부터 10월 9일(일)까지 14일간 이뤄지며, 채용 직무는 △VMD △영업MD △회계 △전산 △부자재구매 △기획MD △니트기획MR △니트 디자인 △우븐 디자인 △소재 디자인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최종면접으로 약 2개월간의 채용 절차를 거쳐 10월 중 최종 합격 여부가 발표될 예정이다. 신입사원들은 집체교육, 1:1 멘토링 제도 등 다양한 온보딩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맞춤형 케어를 제공받게 된다.
인동에프엔은 ‘임직원과 그 가정의 행복이 회사의 원동력이 된다’는 사훈을 바탕으로 일과 가정의 양립을 보장하고 직원이 행복한 일터를 만들기 위해 여러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복지로는 전 직원 대상 매주 수요일(17시)과 금요일(16시 30분) 조기퇴근 하는 ‘가정의 날 제도’와 만 6세 이하 미취학 아동을 자녀로 둔 재직자에게 성별 구분 없이 월 100만원을 지급하는 ‘육아도우미 수당’, 마지막으로 초등학교 1학년 이하 자녀를 둔 맞벌이 재직자를 위해 출퇴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1일 7시간 근무) ‘단축유연근무제’가 있다.
또한 그 밖의 복지로 최대 500만원의 출산지원금, 명절 및 가정의 달 상여 지급, 자사 상품 할인 등이 있으며 이와 더불어 향후 회사를 이끌어 갈 주니어 직원들을 위해 앞으로 더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할 것임을 밝혔다.
인동에프엔 공채 10기 신입사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동에프엔 채용홈페이지(indongfn.saramin.co.kr) 또는 각종 온라인 취업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동에프엔 공채 10기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