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GC KOREA NFT 스토어, 오는 29일까지 현대 무역점서 팝업

BAGC 멤버십, 굿즈 판매

2023-09-22     이서연 기자

BAGC(Bored Ape Golf Club) KOREA NFT(대체 불가능 토큰) 팝업스토어가 오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6층 팝업존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각 레어리티마다 혜택이 다른 BAGC 멤버십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일반인들과 알타바 커뮤니티 멤버들을 위한 티셔츠를 증정하고 굿즈 판매를 진행한다. 

BAGC KOREA NFT는 세계에서 시가총액 규모가 가장 큰 NFT 컬렉션인 BAYC(Bored Ape Yacht Club,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의 최대 IP홀더인 ‘엘리트 에이프스’와 명품 패션 메타버스 기업 알타바 그룹이 협업한 첫 NFT프로젝트다. 

BAGC KOREA는 국내 골퍼층을 겨냥한 NFT 컬렉션으로, 다양한 골프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 NFT 커뮤니티 구축을 목표로 한다. NFT 소유자는 IP소유권을 부여받고 이를 로고로 활용한 굿즈를 독점 주문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알타바가 발행한 유틸리티 토큰 ‘타바’로 NFT를 구매할 경우에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알타바 그룹 구준회 대표는 “현대백화점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BAGC팝업 스토어는 현실세계와 웹3.0을 연결하려는 알타바의 노력을 보여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