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무브망, 골프라인 ‘더 골프’ 선봬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2023-09-23     나지현 기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가 마리떼 무브망 ‘더 골프(THE GOLF)’를 출시한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캐주얼 애슬레저 라인 마리떼 무브망은 지난 여름 리조트웨어 컨셉의 스윔 웨어로 첫 선을 보여 출시 후 3개월여 만에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어 2022 F/W 시즌에는 키워드 더 골프(THE GOLF)로 감각적인 프렌치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새롭게 제안한다. 

주력 상품은 스탠다드 핏의 퀼팅 자켓과 스커트, 세미 크롭 풀오버 니트, 하프 집업 니트 등이다. 필드는 물론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특히 퀼팅 셋업은 3M사의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컬렉션 전반에 로고 와펜 및 아플리케 자수 등의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메인 컬러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는 네이비와 아이보리로, 조화로운 배색 라인이 돋보인다.

이외에도 트래퍼 햇, 니삭스, 토트백, 골프 파우치 등의 액세서리가 함께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리떼 무브망 더 골프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단독 발매된다. 이외에도 마리떼 홍대, 마리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