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벨’,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세 번째 협업 컬렉션

29일 출시, 젤소노마15-50라인과 어패럴 첫 선

2023-10-24     나지현 기자
하이컨템포러리 브랜드 ‘앤더슨벨’이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의 세 번째 협업 컬렉션을 오는 10월29일 출시한다.  매 출시마다 독특한 세계관을 담아 앤더슨벨만의 시각으로 판타지를 선사하는 컨텐츠를 함께 선보이며 폭발적인 반응과 완판행진을 기록해온 만큼 이번 협업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앤더슨벨은
지난 1~2차 협업에 이어 세 번째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의 협업에는 처음으로 어패럴 제품도 선보인다.  세 번째 협업 제품은 젤소노마15-50라인으로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의 운동화라는 점에서 착안, 아식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앤더슨벨만의 유니크한 상상력을 발휘했다.
어패럴은 퀼팅 봄버 자켓, 후디, 스웨트셔츠, 카고·트랙 팬츠 등을 선보인다. 젤소노마 15-50제품은 블랙/그린, 올리브오일/다크브라운, 브라이트로즈/에버그린 총3가지 색상의 남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앤더슨벨은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의 협업 컬렉션 출시에 앞서 홍대, 한남, 강남 일대에서 컨테이너 랩핑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오는 10월29일 앤더슨벨 안국, 더 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30일 아식스 강남점, 31일 아식스 및 앤더슨벨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트모스, 무신사 등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한편, 앤더슨벨은 10월27일 ‘앤더슨벨 경복궁스토어’ 오픈 파티를 개최한다. ‘아식스월드’라는 새로운 세계관 아래 만들어진 운동화와 그 제작과정을 동화의 형태로 구현한 아트북을 소개하고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