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 스타일리시한 겨울 라운딩 위한 골프웨어 스타일링

구스 충전재와 고기능성 원단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 시리즈

2023-10-28     나지현 기자
여미지(대표 곽희경)에서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마코’가 스타일과 보온성을 겸비한 겨울 라운딩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장시간 야외에서 진행되는 특성상, 경기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몸의 긴장을 완화해 가볍게 움직이면서도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마코는 큰 일교차에 대비하고, 편안한 활동과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프리미엄 다운 시리즈를 내놨다.
‘여성 리얼 폭스 퍼 후드 구스 다운’과 ‘남성 믹스 매치 구스 다운’으로 여성 제품은 후드가 탈부착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천연 폭스 털과 라미 코팅 원단을 사용했다. 언밸런스한 배색과 유광 소재를 포인트로 유니크면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남성 제품은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한 따뜻한 구스다운으로 넥 라인에 벨로아 안감을 사용해 착용 시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온기를 느낄 수 있으면서도 몸에 꼭 맞는 핏과 동시에 편안한 느낌을 강조한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특히 필드와 일상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레이어드해 활용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디테일과 프리미엄 구스 다운의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마코 관계자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라인은 쌀쌀한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시켜주며 최적의 스윙 퍼포먼스를 돕는 제품”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