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내년 봄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2023-11-30 김임순 기자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피파 OLP)’ 가 23SS에 맞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2023 여자월드컵, 역대 월드컵 히스토릭 마크 등 FIFA의 다양한 애셋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해, 본격적인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피파OLP는 국내 백화점 뿐 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 대상 면세점에서도 좋은 실적을 보이며, 확실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어 내년 봄 개점할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확장의 교두보로 가두점 비즈니스 본격화를 추진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국내외 소비자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남기겠다는 포부이다.
매장이 개설될 명동은 나이키, 뉴발란스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와 SPA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모여 있는 메인 거리에 위치한다. 수많은 유동인구들이 찾아오는 곳으로, 최근 코로나가 완화됨에 따라 해외 관광객의 유입도 늘어나 기대를 모은다.
‘피파 OLP’는 23SS 부터 대대적 제품 카테고리 확장도 준비하는데, 그간 주력으로 선보였던 로고 플레이 제품 이외에도, FIFA의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히스토리 마크를 활용한 라인들을 제안한다. 2023 여자월드컵 공식 앰블럼을 활용한 우먼스 라인, 패밀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키즈 라인 외 다양한 아이템의 신발과 백팩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 모든 제품들을 한 곳에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피파 OLP’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내년 초 오픈을 목표한다. 차별화된 제품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피파 OLP’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