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2 광고 촬영 스토리 (41)] 당신의 겨울 옷장을 채울 옷은?
몽클레르, 나오미캠벨과 함께한 ‘8 몽클레르 팜 엔젤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사진가 퀼 레몬스와 슈퍼모델이자 영원한 패션 아이콘인 나오미 캠벨과 함께 작업했다. 다채롭고 쾌락주의적인 90년대 마이애미 정신을 되살리는 ‘8 몽클레르 팜 엔젤스’ 캠페인은 달콤한 마이애미 해변을 배경으로 미국 문화 특유의 사인과 특징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다니엘 헤니와 해밀턴이 공조한 독보적 젠틀함
스위스 워치 브랜드 ‘해밀턴’이 브랜드 앰버서더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LA 화보를 공개했다.
다니엘 헤니가 화보에서 착용한 카키 필드 머피 38mm는 해밀턴 팬들의 거듭된 요청 끝에 출시한 버전이다. 영화<인터스텔라> 의 주인공 머피가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댄디하고 시크한 룩들을 세련되게 믹스하면서 시계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마이클 코어스, 엘레쎄와 협업한 스키 캡슐 컬렉션
‘마이클 코어스’와 ‘엘레쎄’가 올 겨울을 위해 특별한 스키 캡슐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와 데이비드 아보드지가 이끄는 이번 캠페인은 시크한 아프레 스키 이미지로 활기차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생생한 스키 리조트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특히, 슬로프에서의 대담함과 자신감 넘치는 하루를 연상시킨다.
푸마, 국가대표 높이뛰기 우상혁 선수와 강렬한 무드
‘푸마’가 신제품 윈터 컬렉션 출시와 함께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우상혁 선수는 트랙 위 퍼포먼스를 연상케 하는 눈빛과 포즈로 강렬한 무드를 자아냈다. 보온성과 활동성을 겸비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 제품들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