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모온도, 롯데월드몰 잠실점 매장 열어
서울숲 플래그십 이어 두 번째 매장…오프라인 확장 본격화
2023-12-12 민은주 기자
'세이모온도(SAMO ONDOH)’가 성수동에 이어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확장에 나섰다.
세이모온도는 사현진, 강수연 부부 디자이너의 개성과 색감이 돋보이는 가방 브랜드다. 지난 6월, 성수동에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하고 최근 롯데월드몰 잠실점에 두 번째 매장을 공개하며 오프라인에서 고유의 컨셉을 표현하고 있다. 롯데월드몰 잠실점은 매장 테두리를 감싸는 화이트 원형의 틀 안에 제품들을 전시, 세이모온도 특유의 컬러풀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했다. 특히 매장 테두리에 위치한 조명을 활용해 매 시즌 테마에 맞춰 컬러를 변화시키는 공간을 기획, 방문 고객들로 하여금 세이모온도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이모온도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플랩 머그백 미니를 비롯해 다채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플랩 머그백 미니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독특한 모양새, 키치한 색감이 돋보이며, 반달 형태의 실루엣과 미니멀한 디테일을 특징으로 하는 애플백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경량성이 우수한 마시멜로백은 말랑말랑한 소재로 완성, 매력적인 촉감은 물론 유연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이모온도는 롯데월드몰 잠실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인스타그램 태그 이벤트이다. 롯데월드몰 잠실점 2층에 위치한 세이모온도 매장 방문 뒤 인증 사진과 함께 공식 계정을 태그 하면 전 상품 대상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은 사은품 증정 이벤트로, 롯데월드몰 잠실점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세이모온도X아방 콜라보 쇼핑백을 제공한다.
한편, 세이모온도는 해외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올해 7월 대만 타이페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장한 데 이어 내년 1월 타이중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대만 로드숍 추가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