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즈, 주니어 아이웨어 ‘젠틀키즈’ 신제품

2024-01-02     민은주 기자
스크루리스 아이웨어 브랜드 바이코즈(대표 정병재)에서 젠틀키즈(GENTLE KIDS)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젠틀키즈는 선명한 컬러에 모던한 프레임 디자인으로 사랑스럽고 위트 있는 캐릭터들을 표현한 감각적인 컬렉션이다. 프론트 프레임 소재는 탄성이 우수하고 8g 내외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스위스 바이오 엠플라를 사용했으며, 템플 코어는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다. 특히 템플의 롱팁과 노즈패드를 안정성이 검증된 의료용 실리콘 소재로 제작해 활동적인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변형 없이 아름다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트러블과 알레르기를 예방한다.
나사 없는 안경 특허로 가볍고 편한 제품을 선보이는 바이코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젠틀키즈는 프론트 쉐입에 따라 RUDY, SANDY, WOODY, WINDY, STEADY 총 다섯 모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모델마다 다섯 컬러씩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젠틀키즈 제품은 두상이 큰 어린이부터 주니어까지 착용이 가능하게 사이즈 스팩이 커져 고객 타깃층이 더욱 넓어졌다.  바이코즈 관계자는 “바이코즈 키즈 컬렉션은 선명하면서도 부드러운 결코 유치하지 않은 디자인을 추구한다”면서 “피부에 유해한 니켈 성분의 사용을 피하기 위해 제조 공정까지 디자인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