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어패럴, LA현지 틴에이저가 함께 한 생동감 넘치는 스프링 화보
곽기곤 포토그래퍼와 시네마용 8mm 롤필름 ‘씨네코닥’ 모티브
2024-01-06 나지현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브랜드의 정체성을 살린 봄 화보를 공개했다.
‘코닥어패럴’봄 화보 주제는 ‘코닥 모먼트(A Kodak Moment), LA에서 만난 젊음’이다. LA현지에서 패션 포토그래퍼 곽기곤이 촬영한 화보는 코닥어패럴의 스프링컬렉션 컨셉이 부각되도록, 미국의 유스 컬쳐 스트릿 감성과 LA의 생동감이 어우러졌다.
코닥어패럴의 씨네코닥 라인 특징 중 하나는 컬러 구성이다. 애초 기획단계부터 상하의 동일한 컬러로 착용하던, 다른 컬러끼리 바꿔 입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이 될 빈티지한 색감의 맨투맨은 실제 씨네코닥 필름 종이패키지에 사용한 컬러풀한 로고 레터링을 디자인요소로 활용해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세미오버핏 실루엣의 맨투맨과 함께 착용이 가능한 조거 팬츠는 자연스러운 루즈 핏이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하프 팬츠는 무릎 바로 위에서 끝나는 기장으로 어떤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다. 조거 팬츠와 하프 팬츠는 맨투맨과 동일한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상·하의 제품 모두 유니섹스 라인과 여성 전용 크롭 라인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