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방한용 아웃도어 다운·패딩 팬츠 시리즈

2024-01-12     민은주 기자
기온 변화가 심한 동계 산행 시에는 체온 유지가 중요하다. 겨울철 산은 100m 높아질 때마다 기온이 약 0.6도 낮아지며, 특히 하체는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부위다. 동상, 동창 등의 한랭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보온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뛰어난 아웃도어 기능으로 하체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다운 및 패딩 팬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미케니컬 튜브 테크 다운 팬츠는 우수한 방풍 기능이 특징인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해 칼바람으로부터 체온을 보호한다. 해당 소재는 무봉제 기법을 통해 다운이 빠져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하고 착용감과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우수한 내구성의 프리미엄 다운에 별도의 통풍구로 장시간 착용에도 땀과 열기가 차는 것을 줄여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여성용 액티 튜브 테크 다운 우먼 팬츠는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한 경량 방한 팬츠다. 통기성이 뛰어나 저체온증 예방에 좋으며 산뜻한 착용감으로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바지 뒷면 안감에 적용된 기모로 높은 보온력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RDS 인증 다운을 사용해 윤리적인 가치를 높였다. 

멜란 스트라이프 패딩 팬츠는 4way 스판의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남성용 방한 팬츠다. 옷의 손상을 막아주는 내마모성과 내필링성 소재에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한층 높였다. 지퍼가 적용된 기본 주머니 외 뒷주머니까지 부착되어 외출 시 간단한 소지품 보관 또한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