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상품력과 라인업 확대 강화
데님라인부터 우산, 아이폰&에어팟 케이스 등 잡화 라인 보강 ‘완연한 봄의 풍성함’ 담은 뉴 컬렉션...생동감 넘치는 컬러 변주
2024-01-30 나지현 기자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가 상품력을 한층 강화한 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년 봄 컬렉션은 디지털 라벤더를 중심으로 에어리 블루, 블레이징 옐로우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활용해 완연한 봄의 풍성함을 담아냈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클래식 로고’는 기존 인기 품목인 니트, 스웨트 셔츠, 후디 외에도 크롭 후드 집업 등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인다. 또 사이즈와 핏을 변주한 ‘뉴 클래식 로고’ 라인을 공개하고, 우산과 카드 월렛, 아이폰&에어팟 케이스 등 잡화 라인을 강화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고유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데님 라인 역시 볼륨을 키웠다. 라이트 그레이, 베이지 등 신규 컬러를 출시하고, 디스트레스드 워싱 등 디테일을 더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2023 스프링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 마리떼 한남&홍대 스토어와 더현대 서울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발매(1월26일)이후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