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메크르디, 클래식·스포츠 키워드로 다채로워진 스타일링

23SS 컬렉션 1차 라인업...트위드셋업, 뉴 그래픽, 맥시드레스

2024-01-30     나지현 기자
피스피스스튜디오(대표 박화목)가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클래식, 스포츠를 키워드로 한층 다채로워진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2023 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고즈넉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한옥에서 촬영한 23SS 에디토리얼도 이색적이다.
‘마르디메크르디’는
올해 첫 시즌은 클래식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우아함과 위트 있는 아이디어로 재해석했다. 트위드 셋업, 코튼 가디건, 셔츠 등의 클래식 아이템부터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소재를 활용한 윈드브레이커, 스웻셔츠, 플리츠스커트 등 클래식과 스포츠를 넘나드는 다채롭고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코사지와 볼드한 체인, 소매 부분의 슬릿으로 개성을 더했다. 전면부의 플랩 포켓으로 입체감을 살린 트위드 쇼츠와 셋업으로 매치해 경쾌하고 감각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트위드 쇼츠는 스웻셔츠나 후디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해 쿨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새해를 상징하는 숫자 23 위에 새로운 플라워 그래픽을 입힌 ‘누메로 23’은 스웻셔츠와 티셔츠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인보우 아트웍 역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저지 소재의 레이어드 탑은 그레이와 레드, 스카이와 아이보리, 네이비와 옐로우 등 세련된 컬러 매치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스커트와 팬츠, 트랙팬츠 등에 편안하고 자유롭게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맥시 드레스와 플리츠스커트, 스웻 팬츠를 비롯해 양말과 레그 워머 등의 액세서리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23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은 1월 30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29CM, 무신사에서 동시 오픈되고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신제품 5% 할인 혜택 및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월13일에는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고은과의 에디토리얼도 추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