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고객 접점 확대 나선다
‘테일러메이드 스타일 멤버스’ 공식 엠버서더 모집
1기 이달 28일까지...신상품 지원 및 할인 혜택 제공
2024-02-02 나지현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2023년을 함께 할 엠버서더 ‘테일러메이드 스타일 멤버스’ 1기 멤버를 모집한다.
이번 ‘테일러메이드 스타일 멤버스’ 1기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공식 엠버서더로 활동하게 된다. 리얼 골퍼가 되고 싶은 영향력 있는 만19세~만35세 골퍼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인원은 세 팀으로 구성해 한 팀당 2~4명의 엠버서더가 배치될 예정이다. 모집 신청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최종 엠버서더는 3월 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테일러메이드 스타일 멤버스’에 선정된 1기 엠버서더들은 2023년 3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시즌 주력제품을 월마다 지원받게 된다. 활동 기간 내 500만원 상당의 신상품을 지원받는다. 또한 엠버서더로 활동하면서 브랜드 이슈가 있을시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자사 제품구매 할인 혜택 및 23SS 신상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과 새롭게 함께 할 스타일 멤버스와의 향후 활동이 기대된다. 골프를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재능 넘치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