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봄을 위한 드레스화 ‘토탈모션’

2024-02-16     민은주 기자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SS23 토탈모션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독보적인 착화감의 비결인 ‘토탈모션(TOTALMOTION®)’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거리두기 해제 이후 맞이하는 첫 시즌을 고려해 외부 활동과 봄나들이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토탈모션 드레스포츠 페니(CI7165)’는 락포트의 헤리티지와 모던함을 모두 담은 페니 로퍼로 캐주얼룩부터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린다. 토탈모션 기술로 보행 시 모든 움직임에 완벽히 반응하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토탈모션 아델린 슬링백(CJ2771)’은 락포트 토탈모션 기술이 적용된 1.5cm굽의 포인트 토 메리제인 슬링백 구두이다. 락포트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메리제인으로 시크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발등의 투 스트랩 디자인은 페미닌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해 봄 스커트 및 원피스와 매칭하기 좋다.

토탈모션은 단단함과 유연함을 동시에 지닌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플레이트를 미드솔(중창)에 적용한 기술이다. TPU소재의 단단함은 뒤틀림을 방지하여 발뒤꿈치가 지면을 안정적으로 디딜 수 있게 하며, TPU소재의 유연함은 발 앞쪽의 탄성을 증대시켜 착용 내내 한결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