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노하우 담아 ‘락포트 골프’ 런칭
2024-03-02 민은주 기자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50년 역사의 헤리티지와 기술 노하우를 담은 ‘락포트 골프(ROCKPORT GOLF)’를 런칭한다.
락포트는 고유 기술을 담은 골프화 신규 라인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락포트 골프’를 선보인다. 락포트 대표 기술 ‘토탈모션(TOTALMOTION®)’, ‘트루테크(truTECH®)’ 등으로 안전성과 유연성, 충격 흡수력, 접지력을 극대화했다.
락포트 골프는 세계 주요 골프 시장인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런칭하며, 국내에는 세 가지 라인이 출시된다. ‘토탈모션 링크’와 ‘토탈모션 에이스’는 남성 골프화 라인으로 락포트 대표 기술 토탈모션이 적용되어 골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는 세련된 디자인에 액티브솔(activSOLE)을 적용하여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성 골프화 라인이다. 세 가지 라인 모두 락포트의 ‘대체 불가한 편안함’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토탈모션 링크’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120여 개의 하이브리드 클리트가 적용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다.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소재를 미드솔에 적용하여 유연성과 안정감 제공하는 토탈모션 기술이 스윙 시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게 해준다. 또한, 특수 기능성 소재인 오소라이트(Ortholite)가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여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트루테크 기술로 18홀을 모두 돌 때까지 한결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방수 처리된 가죽 소재에 하이드로실드 플러스(HYDRO-SHIELD®+)기술을 적용한 이중 방수로 비나 눈이 내리는 거친 환경에서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레이스투토, 캡토, 윙팁 등 세 가지 스타일로 어느 룩에나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토탈모션 에이스’는 스포티한 디자인에 토탈모션과 트루테크 기술, 하이브로실드 플러스가 적용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이다. 라임 컬러와, 네이비, 레드 등 다양한 컬러 포인트로 디자인에 위트를 더했다.
‘트루스트라이드 프로워커 골프’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에 100여 개의 하이브리드 클리트를 장착한 스파이크리스 여성 골프화이다. 트루테크 기술과 초경량 유연성을 지닌 EVA소재 액티브솔이 적용되어 경랑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킬티(Kiltie), 태슬(Tassel), 레이스 투 토(Lace to Toe) 세 가지 스타일과 실버, 핑크, 레몬 등 산뜻한 컬러감을 더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 라인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