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MLWR 캡슐 컬렉션으로 ‘나를 나답게’
2024-03-07 민은주 기자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감각적이면서도 개성적으로 표현한 ‘MLWR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My Legacy, Why be Ruled?’을 슬로건으로 한 MLWR 캡슐 컬렉션은 ‘나를 나답게’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Z세대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특히 더욱 과감하고 솔직하게 ‘나’를 표현하는 스타일링에 중점을 두고, 키치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뮬라웨어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라인업 전반에 다채로운 컬러감, 과감한 커팅 디테일과 투웨이 지퍼 라인 등 개성이 강한 디테일 요소로 자유로운 Y2K 스타일링을 믹스 앤 매치했다.
바시티 자켓, 카고 팬츠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뮬라웨어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먼저, 파이핑과 밑단, 소매단의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MLWR 울 바시티 자켓’은 ‘슬링키 니트 롱 플레어 팬츠’나 독특한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한 ‘파이핑 라인 포인트 플레어 팬츠’ 등을 함께 매치해 독특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또한 넉넉한 핏감과 투웨이 지퍼로 활용도를 높인 ‘MLWR 라인 바시티 자켓’은 ‘MLWR 플리츠 스커트’나 ‘와이드 카고팬츠’로 Y2K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트로하면서도 유니크한 상의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MLWR 세미 크롭 후디 집업’과 ‘MLWR 크롭 우븐 셔츠’ 등 크롭 기장의 상의는 조거 팬츠나 카고 팬츠 등 넉넉한 핏의 하의와 함께 입으면 더욱 힙하게 입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독특한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슬링키 니트 롱 슬리브’, 브라탑에 매치해 더욱 과감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MLWR 볼레로’ 등도 함께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