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넘, ‘미키마우스’ 콜라보로 고객 접점 확대

롯데백 동탄점 팝업에 이어 4월 롯데몰 수원점 팝업

2024-03-20     정정숙 기자
형지 I&C(대표 최혜원)의 프리미엄 남성캐주얼 ‘매그넘(MAGNUM)’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콜라보한 ‘매그넘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친근감과 신선함으로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지난 17일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30일까지 운영된다. 오는 4월 롯데몰 수원점에서도 ‘매그넘 디즈니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두번째 에디션을 준비하고 있다. 
남성캐주얼
이번 디즈니 에디션은 봄, 여름 시즌 셔츠, 니트,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블랙의 ‘미키마우스’에 매그넘만의 시그니처 디자인과 세련된 메탈 느낌을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에 적용해 시크하고 모던한 상품으로 탄생시켰다.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미키마우스’를 매그넘 고유의 강렬하고 임팩트 넘치는 컨셉으로 재해석했다. 
매그넘은 다양한 행사도 연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스탠리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니크한 매그넘의 브랜드 정서가 느껴지는 포토존과 인생네컷 인화사진, 보물카드 이벤트, 경품 증정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그넘은 기존 국내 포멀 중심의 브랜드와 수입 컨템포러리 남성복 사이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함께 충족시키는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동안 ‘무신사’와 ‘아마존미국’ 등 이커머스에서 MZ 감성에 적합한 프리미엄 캐주얼 디자인을 선보이다, 올해 3월부터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롯데백화점 창원점에 오픈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