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
크리스챤디올에게 무한 영감 준 ‘꽃과예술’ 이야기 5월5일부터 6월4일까지 성수동 플라츠2에서 선봬
미스 디올 서울 전시의 첫 번째 작품들은 ‘정원’에 설치되고, 특별한 여정이 시작된다.
따뜻한 바람과 햇살이 가득한 아름다운 정원에 꽃과 미스 디올의 대형 오브제가 방문객을 맞이하고, 글로벌 여성 아티스트 2인- 후아 왕(Hua Wang), 베단 로라 우드(Bethan Laura Wood)의 2가지 설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1947년 미스 디올의 탄생부터, 미스 디올 향수의 탄생에 무한한 영감을 준 크리스챤 디올의 여동생 ‘카트린 디올’, 그리고 역대 미스 디올 향수 아카이브 및 미스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날 수 있다.
다음 1층으로 올라가면, 미스 디올 광고 캠페인 속 나탈리 포트만이 직접 입었던 아름다운 디올 오뜨 꾸뛰르 드레스를 미스 디올 캠페인 영상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2층과 3층에서는 글로벌 여성 아티스트들이 미스 디올을 “자유로이 재해석한” 설치&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1층에서는 수 천송이의 꽃과 미스 디올 향수 컬렉션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후각적 뷰티를 통해, 온 몸의 감각을 깨우고 미스 디올 세계를 360°로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이어 2층에서는 미스 디올을 비롯한 쟈도르-소바쥬 등 디올 대표 남녀 향수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선출시되는 새로운 꾸뛰르 뷰티 오브제- ‘르 밤’을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들, 그리고 눈부신 광채와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는 디올 패션 ‘어딕트 립스틱’과 글로벌 베스트셀러 ‘디올 립글로우’ 립밤, ‘포에버 쿠션’ 등 주요 메이크업 제품들도 경험하고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미스 디올 서울 전시&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금액대별 특별한 혜택과 디올만의 꾸뛰르 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