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피노, 가정의 달 5월 프로모션

다양한 섬머 컬렉션 소비자 호응

2024-04-26     나지현 기자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가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프르모션을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베베드피노 여름 상품을 12만원 이상 구매 시 베베드피노가 제작한 피크닉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베드피노는
베베드피노 피크닉매트는 여름을 연상케 하는 발랄한 핑크&블루 컬러에 베베드피노 시그니처인 캐릭터 그래픽을 담은 디자인 2종으로 구성했다. 일체형으로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는 형태로 4명이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양면 방수 코팅된 재질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베베드피노의 23 섬머 컬렉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봄 시즌에 이어 23 S/S 오브제를 담은 섬머 컬렉션은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슈트, 여유로운 실루엣의 원피스와 상하의 셋업 등으로 구성하였다. 이 외에도 베베드피노만의 키치한 무드의 다양한 액세사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여름 품목 중 주목할 것은 베베드피노 시즌 오브제를 활용한 스윔웨어이다. 화려한 컬러감과 패턴에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신축성이 좋고 긴 소매 디자인으로 햇빛으로부터 아이들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목덮개형 모자가 세트로 출시되어 여름 휴가를 대비하여 청량한 바캉스룩을 완성시켜 준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피크닉매트를 기획했다. 베베드피노 여름 신상품과 여름 필수템인 피크닉매트와 함께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