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우수인력 확보 나서

12일 한동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2024-05-16     김임순 기자

이랜드월드가 한동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협력체제를 구축한다.
지난 12일 이랜드는 경북 포항시에 위치한 한동대학교 김재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강병덕 대학일자리플러스부센터장 등 관련자들과 성낙원 온라인사업 총괄부장, 성재현 온라인 사업부문장, 김동근 총괄 채용팀장 등 이랜드월드 임직원들이 참석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우수인재의 현장실습 및 채용 프로그램 운영 ▲기타 상호 합의된 관심분야에 대한 연구, 인력, 정보, 장비와 시설의 교류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한동대의 ▲빅데이터 ▲IT ▲마케팅 직무 등 적합한 인재를 추천 받아 인턴십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재효 한동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며 “빅데이터, IT, 마케팅 전공 학생들의 폭넓은 육성을 통해 이랜드월드로 진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성낙원 온라인사업 총괄부장은 “이랜드월드가 온라인 부문에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기 위해 한동대학교와 협력하게 됐다”라며, “한동대와 체결한 파트너십을 통해 훌룡한 인재들을 발굴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는 7년 연속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해, 급격히 커지는 온라인 시장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 체계적 정보보호 관리 및 보안 관련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