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로시, 편안한 레더 슈즈 여름 컬렉션

샌들, 슬라이드, 뮬 구성

2024-05-16     이태미 기자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남성용 ‘여름 레더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레더 소재 특유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며, 샌들, 슬라이드, 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푹신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풋베드와 아웃솔의 이중 쿠셔닝으로 충격 흡수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키높이 효과까지 선사한다. 발 모양에 딱 맞는 라운드 형태의 풋베드가 발바닥 전체를 감싸줘 장시간 착화 시에도 안정감을 제공한다. 하중이 많이 실리는 앞꿈치와 뒤꿈치 부분에는 발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도록 쿠션감을 살렸다.
스테파노로시가
스테파노로시가 올 시즌 선보인 컬렉션에서는 여름 슈즈의 대표 스타일이자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다양한 슬라이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차티나(CHITINA)’는 레더 샌들 베스트셀러인 밀라카의 슬라이드 버전으로 벨크로를 활용하면 발등 높이 조절이 가능해 착화에 용이하다. ‘콜린(CONLIN)’은 앞코가 막힌 뮬 스타일의 슈즈로 둥근 라운드 쉐입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케노라(KENORA)’는 스퀘어 실루엣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준다.  이번 여름 슈즈 컬렉션에는 베스트셀러인 ‘밀라카(MILACA)’도 포함됐다. 지난해 처음 출시돼 패션 피플의 큰 사랑을 받았던 레더 샌들이다. 올해도 높은 아웃솔과 풋베드로 뛰어난 착화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일상복부터 비즈니스룩까지 폭넓게 믹스매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