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토리얼2.0, 휴양지서 멀티플 착용가능한 리조트웨어 컬렉션
일상 적용 가능한 여행의 무드 담은 아이템
2024-05-19 나지현 기자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에서 전개하는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 ‘에디토리얼2.0(EDITORIAL2.0)’이 여행의 설렘과 일상의 조화를 담은 리조트웨어 컬렉션을 발표했다.
에디토리얼2.0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여행의 순간에 다양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Day / Evening / Night 3가지 파트의 스토리가 담겼다.
여성적인 실루엣과 우아함, 편안함이 담긴 원피스 라인은 휴양지의 여유로운 낮(Day)을 담았다. 풍성한 퍼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비돌 미니 원피스는 포토제닉한 순간을 만들어준다. 구김이 잘 가지 않는 엠보 자카드 원단을 사용한 자카드 롱 드레스는 캐리어에 손쉽게 넣어갈 수 있으며, 버킷햇과 볼캡으로 캐주얼한 무드도 더했다.
휴양지에서의 이른 저녁(Evening)에 어울리는 새틴 크롭탑 셋업은 과감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선사한다. 힘을 뺀 간결한 디자인에 더한 세련된 디테일, 레이어드 조합을 달리해 착용할 수 있는 셋업 상품의 활용도가 눈에 띈다. 새틴 셋업은 스커트와 팬츠 구성으로 이루어져 취향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즐거운 하루의 끝, 그리고 휴식이 담긴 저녁(Night)에는 부드러운 힐링의 순간을 담았다. 부드러운 새틴 파자마 세트와 코튼 프린트 셋업은 단순히 슬립웨어로 그치지 않고, 데일리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수영복 위에 셔츠를 걸쳐 레이어드 연출이 가능하며 사이드 포켓이 달린 고무줄 바지는 실용성을 더한다.
에디토리얼2.0 MD는 “코로나19 종식으로 3년4개월 만에 처음으로 맞는 휴가철을 겨냥한 이번 핫섬머 리조트웨어 컬렉션은 휴양지룩과 일상룩의 조화를 메인 컨셉으로 잡았다. 여름철 휴가 시즌을 대비해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5월 초 공개, 아이디룩몰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29cm, 코오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디토리얼2.0은 흥미있는 이야깃거리가 소개되는 매거진처럼 일상의 에디토리얼 이슈를 스타일과 컨텐츠로 소개한다. 모던 아트와 일상의 유머를 사랑하는 패션 크리에이터들이 만드는 큐레이션 브랜드로 요즘 사람들의 라이프에서 영감을 얻어 위트 있는 스토리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