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메크르디 쥬디, 반려동물 위한 시원하고 트렌디한 아이템
에어로쿨· 메쉬 소재로 쿨한 착용감 선사 ‘바스켓볼 쿨링 저지’
출시와 동시에 인기 상승...일부 사이즈 품절 및 리오더 진행
2024-05-24 나지현 기자
반려동물과의 조화로운 삶을 위한 반려동물 용품 셀렉트 숍 비엔비엔(BienBien)이 전개하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가 반려동물들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바스켓볼 쿨링 저지’를 출시했다.
출시 3일 만에 일부 사이즈가 품절되고 리오더가 진행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바스켓볼 쿨링 저지’는 냉감 기능을 갖춘 에어로쿨과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착용시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한다. 몸의 열기를 빠르게 식혀 한여름에도 쾌적한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물에 적셔 착용하면 더욱 쿨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농구 티셔츠를 모티브로 한 스포티한 실루엣과 경쾌한 스트라이프 메쉬, 여기에 ‘플라워 마르디’ 그래픽을 쨍한 네온 컬러로 연출한 디자인은 경쾌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배 부분은 밴딩으로 처리해 활발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네크라인과 암홀 부분은 탄탄한 시보리로 마무리해 제품의 내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컬러는 그린과 네온 오렌지, 블랙과 네온 핑크, 블루와 네온 엘로우의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고 사이즈 스팩은 S부터 2XL까지 다양하다.
비엔비엔 관계자는 “더위에 취약한 반려동물들을 위한 기능성 쿨링 소재와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만의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스켓볼 쿨링 저지’는 출시와 동시에 빠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비엔비엔이 독점으로 전개하고 있는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며 꾸준하게 성장하는 중이다. 올해 하반기에는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제품 수출의 판로를 열어 글로벌 유통망도 확대할 계획이다.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의 ‘바스켓볼 쿨링 저지’와 반려동물들을 쿨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썸머 제품들은 비엔비엔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신규 회원들을 위한 웰컴 쿠폰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