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선, 핫 섬머 겨냥 ‘PACIFIC DREAM’ 컬렉션
가볍고 시원한 나일론 소재· 다양한 연출 가능한 멀티웨어 디테일
5월26일 더현대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 핫 섬머 컬렉션 선공개
2024-05-26 나지현 기자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문선(MOONSUN)이 핫 섬머를 위한 캡슐 컬렉션, ‘퍼시픽 드림(PACIFIC DREAM)’을 공개했다.
‘평화로운 꿈’ 또는 ‘태평양에서의 꿈’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진 ‘PACIFIC DREAM’은 여유롭고 편안한 무드로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가볍고 편안한 나일론 소재를 메인으로 입는 사람의 취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웨이 디테일을 더했으며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풀어냈다.
전면의 ‘PACIFIC’ 레터링과 암홀 라인을 배색으로 처리한 ‘퍼시픽 라인 티셔츠’는 블루와 옐로, 화이트와 레드, 핑크와 레드의 선명하고 빈티지한 컬러 조합이 경쾌한 무드를 선사한다. 은은한 비침이 있는 나일론 소재의 ‘포(FOUR) 포켓 나일론 베스트’는 앞판의 유니크한 더블 포켓과 히든 후드로 유틸리티 디테일을 더했다. 밑단과 네크라인, 후드 부분의 스트링으로 핏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2WAY 펌프킨 나일론 드레스’와 ‘펌프킨 나일론 스커트’ 역시 밑단의 스트링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핫 섬머 컬렉션은 5월26일부터 더현대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 선 공개 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23 SS 컬렉션은 물론 문선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새터’의 우먼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신상품 10% 할인과 이월 상품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허니콤 니트 햇’과 ‘스크런치’ 중 하나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인스타그램 업로드 이벤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6월8일까지 진행되며 핫 섬머 컬렉션은 6월 2일부터 온라인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