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알롱, 데일리룩 위한 스테디라인
베이직한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
2024-06-02 이태미 기자
리얼 웨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ONG)이 편안함과 실용성으로 데일리룩을 든든하게 지원해 줄 스테디(STEADY) 라인을 발매한다.
우알롱의 스테디 라인은 베이직한 실루엣과 퀄리티 높은 소재를 사용해 오래도록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추구한다. 이번 시즌, 보다 다양해진 디자인과 컬러로 업그레이드됐다.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무드의 다이나믹 로고 포인트와 여름 시즌을 위한 가벼운 나일론 소재의 와이드 팬츠는 물론 셔츠와 슬림 후드 티셔츠, 새롭게 선보이는 5개 컬러의 나일론 볼캡도 만날 수 있다.
어깨선을 드롭시킨 볼륨 핏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다이나믹 벌룬 오버 후드 티셔츠’는 내구성이 뛰어난 국산 원단에 덴타와 덤블 가공을 더해 세탁 시 옷의 변형이 없어 오래 착용하기 좋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슬림 소프트 후드 티셔츠’는 어깨에서 가슴을 따라 내려오는 절개선이 몸을 슬림하게 잡아주며 모달 원단과 크롭 기장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소프트한 텍스처를 자랑하는 면과 폴리 혼방의 ‘시그니처 릴렉스 하프 팬츠’와 밑단으로 갈수록 통이 좁아지는 커브드 실루엣의 ‘시그니처 릴렉스 와이드 팬츠’는 체형에 관계없이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또한 기존의 베이직한 컬러 이외 생동감 넘치는 마젠타 컬러와 터쿼이즈 컬러를 추가했다.
하프 팬츠와 와이드 팬츠는 여름 내내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나일론 소재로도 만날 수 있다. 우알롱의 자체 개발 기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로고 볼캡은 은은한 광택감과 빈티지한 컬러를 지닌 나일론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