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마마, 2023 섬머 컬렉션

버캣백, 선데이햇, 투웨이쇼퍼백 등 3종 라인업

2024-06-07     이태미 기자

플리츠마마(대표 왕중미)가 새로운 여름을 위한 신상품, 2023 컬렉션을 공개했다. 
플리츠마마는 6~8월까지 매월, 100일 동안 여름을 빛내 줄 다양한 방법을 제안한다. 6월은 ‘플레이 컬러풀(Play Colorful)’ 콘셉트로, 여름날의 무드를 더해 줄 컬러감과 취향에 따라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반영한 버킷백, 선데이햇, 투웨이쇼퍼백 등 총 3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플리츠마마
이번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공개한 ‘버킷백’은 옐로우, 퍼플, 그린, 화이트블록, 샌드블록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플리츠마마의 독보적인 니트 기술로 새롭게 풀어낸 버킷백으로 니트 가방의 처짐을 방지했으며, 크지는 않지만 수납력이 좋다. 상단에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여러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여름 바캉스 룩 스타일링에 필수인 ‘선데이햇’도 선보인다. 선데이햇은 라벤더, 네이비, 라임, 크림, 레드, 틸블루 총 5가지 컬러다. 넓은 챙에 긴 끈으로 여성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더해줬다. 친환경 섬유인 리오셀 소재가 혼용되어 높은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베스트셀러인 ‘투웨이쇼퍼백’은 기존 차분한 무드의 색상에서 블루스트라이프, 옐로우스트라이프, 레드핑크, 핑크그린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경쾌한 컬러가 새롭게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