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퀴리, 여름 필수템 ‘투명 선패치’

목동 현대백화점 팝업 오픈

2024-06-21     이태미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코어 선 패치 스트롱’을 런칭하고 지난 20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엠퀴리가
엠퀴리는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케어를 위한 수딩 및 쿨링 효과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코어 선 패치’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런칭 이후 10만 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에 힘입어 엠퀴리는 올해 무더위를 대비해, 티 나지 않는 투명 선 패치 신규 라인을 선보인다. ‘코어 선 패치 스트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진정효과까지 탑재된 제품이다.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UVA를 91.1%, 피부 색소 침착을 일으킬 수 있는 자외선인 UVB를 99.9% 차단해 주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눈가, 광대, 볼을 중심으로 핵심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또 선 패치와 함께 클리어 및 진정 케어를 위한 저자극 패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투명하게 제작했기 때문에 어디서든 활용도가 높다. 스티커 타입으로 손으로 문질러주면 피부에 간편하게 밀착된다. 4~8시간까지 지속되는 강력한 부착력으로 골프, 등산, 캠핑 뿐만 아니라 바캉스, 야외 물놀이 및 레저 스포츠 시에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엠퀴리는 ‘코어 선 패치 스트롱’ 런칭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오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