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로얄’과 떠나는 즐거운 섬머 트립
‘SUNSHINE DREAMS’ 여름화보
2024-06-21 나지현 기자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운영하는 여성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드라로얄(De la royal)’이 ‘Sunshine Dreams’ 주제의 즐거운 썸머 트립을 콘셉트로 한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휴양지 무드가 물씬 묻어나는 공간 속, 드라로얄(De la royal)만의 DNA가 가득한 활동적이고 자유로운 데일리 룩 베이스의 밝고 긍정적인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을 녹여냈다.
첫 번 째 화보 속, 크롭 기장의 플라워 그래픽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느낌의 반팔 티셔츠와 밝은 블루 컬러로 청량감 넘치는 롱한 기장감의 와이드 팬츠 차림이 활동성 편한 스타일의 올 여름 바캉스룩을 제안했다.
두 번 째 화보 속, 스트라이프 패턴의 크롭 블라우스와 올 여름 다시 트렌디 아이템으로 떠오른 카고 쇼츠 팬츠 차림의 캐주얼한 스타일이 한여름, 편안하게 연출 가능한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세일러 카라 포인트와 허리 라인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의 주름 원피스 차림에 그린 컬러감이 돋보이는 양말과 헤어밴드 스타일링을 매치해 페미닌하지만 밝고 경쾌한 연출이 가능한 바캉스룩을 완성했다.
마지막 화보 속, 큰 카라와 소매단 배색 반팔 자켓과 레터링 슬리브리스 그리고 언발란스 기장의 미니 스커트 차림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무드와 캐주얼한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편, 드라로얄은 MZ세대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데일리 캐주얼룩으로 올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는 등 올해 35개 유통에서 100억 매출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