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케이션 시대, 가성비 아이템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폭넓은 활용도 ‘아이들 여름 탐험’ 한층 다채롭게 할 신제품 선보여

2024-06-28     김임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세이브케이션을 위한 서머 바캉스컬렉션을 제안했다. 아이들이 바캉스, 캠핑,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도 입기좋은 아이템들로 구성해, 세이브케이션 시대 가성비 갑(甲) 아이템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선보인 것.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42%가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떠날 것과 52%는 비용이 비싼 성수기는 피해 휴가를 간다는 것. 이같은 결과는 모 여행사 설문조사에 따른 것으로, 호텔 예약 플랫폼들역시 이러한 여행 수요 증가에 대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의 ‘세이브케이션(Save + Vacation)’을 여름 바캉스 트렌드로 제시하고 나섰다. 노스페이스는 물놀이 가능한 워터스포츠 아이템으로 아이들의 여름을 제시했다. 반팔티와 이너 팬츠가 내장된 반바지 세트 구성의 ‘키즈 서머 다이브 워터 세트’는 경쾌한 색상과 아이스크림 및 트로피컬 그래픽이 특징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소재를 적용,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긴발티와 긴바지 세트 구성의 ‘키즈 서머 다이브 롱슬리브 워터 세트’, ‘키즈 서머 샌들’은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 간편한 세척과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키즈 캠퍼 크루 세트’는 친환경 제품이다. 포켓티와 카고 반바지 구성으로 수납성을 강화했고,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면소재 루즈핏 상의와 신축성 하의 구성으로 야외 활동에서의 필요한 기능들을 고루 갖췄다.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 역시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셋업 제품이다. ‘키즈 피크닉 팩’은 양쪽 사이드에 넉넉한 크기의 물병 포켓이 적용되어 있고, 가방 전면부에 큰 지퍼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간절기와 장마철부터 한 여름까지 장기간 활용 가능한 아이템도 다양하다. 경량 후드 재킷과 반바지 구성의 ‘키즈 컴팩트 트레인 세트’ ‘키즈 애니-메이트 재킷’. ‘키즈 라이트 선쉴드 햇’제품 등 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역대급 무더위와 장마가 예보된 올 여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 키즈 제품과 함께 여행 휴양지 일상생활에서도 쾌적하고 편안한 여름철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