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장마철 겨냥 레인웨어
기능성· 스타일 살린 전천후 아이템
2024-07-18 나지현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장마철을 맞아 여름 골프를 위한 레인웨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모라운드 티셔츠와 조거팬츠 셋업은 야외뿐 아니라 실내 골프장에서도 센스있는 골프룩을 완성시켜 주어 골퍼들의 사이에서 인기다. 특히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여성 우븐 패치 라운드 반팔 티셔츠는 나일론 우븐 원단을 사용하여 기존 티셔츠보다 가볍고 편안하며 소매와 등판에 UV차단, 이지 케어 기능의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두 번째는 골프웨어의 기능성을 살린 남성 고주파엠보 포인트 반팔 티셔츠다. 일반 면티셔츠 대비 흡습속건성이 우수해 착용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며, 스트레치성과 형태안정성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뿐 아니라,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살려 실내외 골프장과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함께 매치하기 좋은 조거 팬츠는 2WAY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여름 골프를 계획하고 있다면 갑작스런 비 소식에 대비해두는 것이 좋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방수 기능의 바람막이 점퍼부터 레인점퍼, 팬츠 셋업까지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레인웨어를 선보였다.
흩날리는 얕은 비에도 방수가 되면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남녀 바람막이 점퍼는 크롭한 기장으로 착용하면 보다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장대비처럼 쏟아지는 우중 라운드에도 골프를 포기할 수 없는 리얼 골퍼를 위한 레인웨어도 준비됐다.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롱기장 레인코트부터 라미네이팅 필름 소재 사용 및 심실링 기법으로 완성한 레인 점퍼, 팬츠 셋업은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나 어떠한 비바람에도 끄덕없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장마철 고객들이 필드와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레인 아이템들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스타일의 장마 대비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니 테일러메이드가 준비한 레인컬렉션을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